Convergence 온라인 도움말

문서 정보

Convergence 온라인 도움말 개요

메일

주소록

달력

인스턴트 메시징

옵션

전역 기본 설정 지정

일반 기본 설정을 어떻게 사용자 정의합니까?

비밀번호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Convergence에서 테마를 어떻게 설정합니까?

메일 기본 설정 지정

메일에서 일반 기본 설정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작성하는 메시지의 서명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내 받은 메일함에서 메시지의 레이아웃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메시지의 자동 전달을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메일 필터

새 필터를 어떻게 만듭니까?

필터를 어떻게 편집합니까?

필터를 어떻게 삭제합니까?

휴가

휴가 메일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보낸 사람 아이디

내 기본 계정 또는 외부 계정에 대한 아이디 설정을 어떻게 지정합니까?

Convergence에서 구성한 아이디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외부 계정에서 전자 메일 수집

다른 계정에서 메일을 수집하려면 Convergence를 어떻게 구성합니까?

기존의 외부 계정을 어떻게 제거합니까?

보안

보내는 메시지에 항상 서명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보내는 메시지를 항상 암호화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 메시지의 서명 인증서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달력 기본 설정 지정

달력 기본 설정을 어떻게 사용자 정의합니까?

인스턴트 메시징 기본 설정 지정

인스턴트 메시징 기본 설정을 어떻게 사용자 정의합니까?

색인

메시지의 자동 전달을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수신하는 메시지가 지정된 전자 메일 주소로 자동으로 전달되도록 메일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의 자동 전달을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왼쪽 창의 메일 —> 로컬 계정 노드에서 전달을 선택합니다.

    전달 탭이 오른쪽 창에 나타납니다.

  2. 자동 전달 활성화라는 확인란을 누릅니다.

  3. 전달 대상 텍스트 영역에 메시지를 전달할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메시지를 여러 전자 메일 주소로 전달하려면 전자 메일 주소를 쉼표로 구분해야 합니다.

  4. 전달되는 메시지의 복사본을 보관하려면 메시지 복사본 보관 확인란을 누릅니다.

  5. 기본 설정 저장을 누릅니다.

    메시지가 저장되었음을 나타내는 옵션이 업데이트됨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6.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